공연안내
음악으로 편안한 휴식과 안식을 주는 곳
공연안내
  • 양윤희 피아노 리사이틀
    • 기간 2021-12-05 ~ 2021-12-05 일요일 오후 4시 30분
    • 장소 엘림아트센터 엘림홀
    • 가격 전석 1만원
상세내용

 

 

<양윤희 피아노 독주회>

‘모차르트 서거 230주년 기념 리사이틀’

 

 

독일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데뷔 독주회에 대해 “마법처럼 빛나고 고귀하며, 매혹적인 소리의 아름다움으로 청중을 사로잡는 완숙한 피아니스트”(Berliner Morgenpost)라는 호평을 받은 피아니스트 양윤희는 “터치와 음색만으로 음악의 밀접한 짜임새를 묘사할 수 있는 독보적 능력”(Gramophone UK)과 더불어 ”깊은 열정과 섬세한 매력으로 시종일관 대담함과 확신에 찬 뛰어난 연주”(Piano News, Germany)를 들려주는 연주자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모차르트 서거230주년 기념 리사이틀’을 엘림아트센터에서 준비하였습니다!

 

 

 

모차르트 그의 곡이라고 하기에는 무겁고 어두운 느낌을 주는 작품이지만 결국에는 장조로 밝게 마무리 지어지는  Fantasy d 단조 작품번호 397 와 우리에게는 ‘작은 별 변주곡’으로 잘 알려져 있는 12 Variations on Ah, vous dirai-je maman

모차르트 12개의 변주곡 ‘아 어머니께 말씀드리죠’, 모차르트 소나타 중 최고 걸작 피아노 소나타라고도 평가되고 있는 a단조 작품번호 310 8번 소나타,  J.S Bach의 영향을 받은 곡인 B-flat 장조 작품번호 333 ,13이 연주될 예정입니다.

모차르트의 음악이 비교적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그의 작품을 연주하는 것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모차르트 그의 기쁨과 슬픔 모두 느껴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피아니스트 양윤희가 들려주는 모차르트의 이야기

 

12 5일요일 4 30

엘림아트센터에서 만나보세요!

 

전석 1만원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미취학 아동의 경우, 해당 공연 실황이 무료 상영되는 로비에서 관람 부탁드립니다.